A REVIEW OF 소프트웨어 외주

A Review Of 소프트웨어 외주

A Review Of 소프트웨어 외주

Blog Article



그뿐만 아니라 지금 당장 작업에 착수할 수 있는 개발업체들을 만나, 프로젝트 분석 내용과 관련 경험, 포트폴리오를 담은 지원서, 이전 프로젝트에 대한 평가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통은 킥오프 회의를 끝내고, 개발자가 알아서 만들어주겠거니 하고, 프로젝트 관리에 소홀히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럴 경우, 원하는 결과물을 받아보지 못할 확률이 굉장히 높죠.

그러나 중간 발표는 발주사 담당 부서의 체면을 세워주고 개발사의 존재를 부각하고 프로젝트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음을 알리기 위한 중요한 이벤트이다.

프리랜서들은 자기 업력을 작성해놓고, 프로젝트 의뢰자는 조건을 제시하므로 서로 매칭이 잘 됩니다.

개발회사에 연락해서 견적을 받아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마 위 사례와 비슷한 상황을 마주했을 겁니다. 위 고민은 바로 위시켓을 처음 시작할 때 우리 팀이 했던 고민이었습니다.

발주 프로젝트 계약을 하면 착수금과 진도에 따른 기성금, 완료후 잔금 등을 언제 얼마나 어떻게 받을 것인지 정해진다.

위에서 살펴본 여러 사정에 비추어 보면, 피고는 원고에게 피고의 개발업무로 생긴 소스코드를 제공할 의무가 있다.

(주)데브존은  고객님의 꿈과 사업 아이템을 현실로 만들어 check here 드릴수 있는 모든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저희에게 일을 의뢰하시면 진정한 외주 개발 전문가의 모습

같은 제품도 기능에 차이를 두고 여러 버전으로 나누어 가격을 책정해두는 게 좋다.

특히 현업 부서의 비협조로 프로젝트가 지연될 때가 많은데 이 또한 크게 보면 인간관계를 잘 풀지 못한 게 원인이라 할 수 있다.

해서 필자는 프리랜서를 쓸 일 있으면 다른 회사와 계약을 맺고 하청을 주는 방식을 택했다.

개발자들은 각각 가지고 있는 경험, 재능 및 스택이 다양합니다. 특정 프로그래밍 언어 또는 기술에 대한 전문 지식은 프로젝트를 완료하는데 필요한 소요 기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다른 배경과 경험을 가진 개발자는 같은 프로젝트를 보고도 소요 기간에 대해 이견을 가질 수 있습니다.

저희처럼 외주 맡길 일이 잦고 퀄리티가 중요하지만, 가이드가 필요한 기업이라면 위시켓을 추천합니다. 담당자 입장에서는 안 쓸 이유가 없는 것 같아요. (웃음)”

이 정도 업무면 얼마를 줘야 하지? 개발사는 어떻게 고르지? 또 하나의 큰 문제는 정인화 님이 소프트웨어 전문가가 아니라는 것이었습니다. 외주 전문가도 아니었죠.

Report this page